RECENT NEWS

Subscribe and receive the latest news

아담스 가족이 토요일 아침 만화처럼 느끼는 또 다른 큰 이유는 애니메이션의 평평하고 무중력한 모습 때문입니다. 모티치아의 뷰티 루틴의 몽타주가 메이크업으로 부모의 재를 얼룩지게 하는 몽타주와 함께 오프닝 순간에 시각적인 하이포인트가 찾아옵니다. 영화의 나머지 부분들은 그 정도의 귀울같은 창의성과 거의 일치하지 않습니다. 수요일의 피그테일(pigtails)이 누스로 반복되는 방식과 같이 가끔 씩씩한 디테일을 제외하면 캐릭터가 살아나는 방식에는 성격이 별로 없습니다. 아담스 가족은 큰 예산 기능보다 1990 년대 PC 게임처럼 보인다. 대부분의 부드러운 페달을 밟은 어린이 영화와 마찬가지로, 그들의 아담스 가족은 의미있는 삶의 교훈을 향해 모호한 제스처를 합니다 —이 경우, 그들의 차이에 관계없이 사람들의 인류를 인식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한 시의바랄한 메시지입니다. 이 영화는 21세기에 아담스를 배치하여 옛 마녀 사냥이 어떻게 편집증적인 온라인 이웃 감시 그룹으로 변모했는지에 대해 논평합니다. 아담스 가족의 병적 인 감성은 편견이 이웃을 동등하게 보는 것을 막는 모든 종류의 다른 것에 대한 은유로 작용합니다. 그것은 거의 신랄한 감각을 달성 환영 테마 센터피스입니다. 불행히도, 아담스 가족은 너무 단조롭고, 재미없고, 제대로 구조화되어 있어최고의 의도조차도 그것을 고양시킬 수 없습니다. 이 적응은 아담스가 누구인지 완전히 무시하고 (또는 잊어 버린다??) 매력은 사라졌습니다.

아담스 가족은 – 노래가 간다 – 신비하고 유령입니다. 그들은 마카브레를 기뻐하지만, 다른 사람들이 그들을 기괴하거나 무서운 찾을 것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이것이 전체 프랜차이즈의 코미디입니다. 이 적응은 얼굴에 프랜차이즈를 때리고 우리에게 우리가 년 동안 사랑 한 문자의 솜털, 쾌활하고 인식 할 수없는 버전을 제공합니다. 이 가족은 사회의 나머지 부분에 맞게 필사적이다. 그들은 자신의 개그를 알고 있습니다. 러치는 팝 음악을 연주한다. 할머니 (이 버전에서 할머니라고 함)는 심지어 손자들을 사랑하고 파비오의 핫스를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퍼슬리는 다른 아이처럼 성가신 아이입니다. 나는이 문자가 누구인지 모르겠지만, 그들은 아담스 가족이 아닙니다.이야기는 평평하고 악당으로 변한 뱃사공은 기괴합니다.

일러스트 스타일은 1930년대 의 만화에서 가져온 것으로, 훌륭한 터치이지만 다른 것은 아무것도 없으며, 여기서 는 아무 것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아담스 가족 미스터리 맨션은 모르티시아와 고메즈가 나머지 가족을 재결합하고 유명한 집을 다시 꾸미도록 도와주는 어둡고 유머러스한 모바일 게임입니다. 오리지널 스토리와 재치 있는 대화로 이끄는 챕터와 미션을 통해 플레이어는 영화 `아담스 패밀리`에서 좋아하는 캐릭터를 수집하고, 으스스한 가구와 홈 데코의 카탈로그를 확장합니다.

No comments yet